본문 바로가기

HD포토/Female

장재인, 엘르걸 도발적인 포즈의 화보

첫 앨범 발매를 앞둔 장재인이 엘르걸(ELLEgirl)과 화보를 촬영했다.

 
장재인은 매니시한 재킷에 시스루 이너를 입고 도발적인 포즈를 취해 모델 아기네스 딘을 닮은 은색 가발을 쓰고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장재인은 “예전엔 꼭 이렇게 야한 옷을 입어야 하나 부담스러웠다. 이제 사진을 사진일 뿐이라 생각한다. 이왕이면 잡지의 컨셉트에 맞게 나오면 좋지않나.”라고 했다.

장재인은 '재인'이란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화보 인터뷰에서 “재인은 맨 처음 활동한 이름 이기도 하고, 열여섯살 때 세운 계획이 ‘재인’이란 이름으로 자작곡 앨범을 발표하는 거였다.”라고 밝혔다. 

그녀의 생생한 촬영 현장 및 비하인드 스토리는 세계적 패션 매거진 <엘르>의 TV 채널인 <엘르 엣티비(ELLE atTV)> 에서 만나볼 수 있다. 3월 18일 금요일 밤 10시, <인스파이어 나우(Inspire Now)> 시즌2에서 방영 예정이다.


《ⓒ Global NO1, Impact Your Topstarnews! 연예, 스타 보도자료 수신report@topstarnews.co.kr 》



 ⓒ 톱스타뉴스 소셜뉴스 편집팀
  * Email: reporter@topstarnews.co.kr
  * Twitter: TopstarNews
  * Facebook: TopstarNews
 
  * Official Facebook: http://www.facebook.com/TopStar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