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D포토/Female

걸그룹 아이니(INY) 뮤직비디오 화제

신인 걸그룹 아이니(INY)가 독특한 방식의 앨범 발표와 뮤직비디오 제작으로 화제다.

기존 가수들의 앨범 발표는 한번에 앨범 전체가 공개되는 방식이었다. 그러나, 아이니는 최근의 방송가 트렌드를 보면 활동곡을 한 곡 선정하여 2개월 정도 밀고 또 다시 다음 곡으로 활동하는 방송가의 트렌드에 맞게 한번에 모든 곡을 발표하지 않고, 순차적으로 곡을 발표하는 전략을 취한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데뷔 앨범 "Do you have a dream?"에는 섹시한 엉덩이춤으로 주목 받은 데뷔곡 "Shake it! Shake it!" 한곡만 수록되어 있다. 그러나 실제로는 "아마도"를 포함하여 총 5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앞으로 일정 기간의 간격을 두고 나머지 4곡을 차례 차례 발표한다는 것이다.

또한 현재 발표된 "Shake it! Shake it!"의 뮤직비디오도 미리 제작된 4편 중 1편을 공개한 것에 불과하다.
 

왁스의 "오빠", 신화, SES, 캔, 이승철 등 수많은 유명 가수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전승호 감독이 연출을 맡은 아이니의 뮤직비디오는, 영화 '반지의 제왕'이나 '스타워즈'처럼 유사한 방식으로 제작했다. 즉, 멤버 각각을 주인공으로 설정한 서로 다른 스토리가 존재한다는 것이다.

아이니 Shake it! Shake it! 뮤직비디오 보기



아이니 멤버 각각을 주인공으로 멤버 각자가 꿈을 이루는 과정을 보여주는 3편의 뮤직비디오와 이를 전체적으로 조명한 종합편 등 총 4편을 제작하여, 각각의 음원 발표에 맞춰 차례로 공개하고, 종합편을 통해 완성시키는 전략이다.

이번에 공개된 "Shake it! Shake it!"의 뮤직비디오는 팀의 리더인 "우린"이 주인공으로 불우한 환경 속에서 다소 거칠게 살아 왔지만, 가수에 대한 꿈과 열정을 간직하고 노력하여 마침내 당당히 무대에 오른다는 내용을 담고 있어 스타들의 성공을 다루었던 드라마 드림하이의 분위기와도 유사한 측면이 있다. 

소속사인 콩나물공장의 관계자는 "실제 내용과는 다르지만, 각 멤버들의 실제 이야기가 뮤직비디오에 어느정도는 반영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니 데뷔곡 "Shake it! Shake it!"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19일 쇼케이스와 함께 공개되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 Global NO1, Impact Your Topstarnews! 연예, 스타 보도자료 수신report@topstarnews.co.kr 》



 ⓒ 톱스타뉴스 소셜뉴스 편집팀
  * Email: reporter@topstarnews.co.kr
  * Twitter: TopstarNews
  * Facebook: TopstarNews
 
  * Official Facebook: http://www.facebook.com/TopStar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