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D포토/Male

2PM 닉쿤, 대만 특급 가수 판웨보 뮤비 깜짝 출연

2PM 닉쿤, 대만 최고의 가수 판웨보 ‘추동’ 뮤비 출연
 
- 31일 경 홍콩,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중국 등 위성 TV및 온라인 매체 통해 동시 공개
- 닉쿤의 풋풋한 매력 담은 스틸 컷 인기
- 닉쿤에 대한 현지 관심 더욱 뜨거워져

2PM의 닉쿤이 대만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판웨보’의 신곡 ‘추동’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시아 최고의 그룹 2PM의 멤버로 국내 뿐 아니라 일본, 동남아, 중화권에서도 폭발적인 사랑을 받는 닉쿤은 대만의 인기가수 판웨보의 새앨범 ‘808’의 타이틀곡 ‘추동’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판웨보와 함께 멋진 작품을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판웨보는 중화권 가요계에 데뷔한 이래 약 10년간 수많은 대상을 수상하며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하는 대만 최고의 가수로, [壁虎漫步]( 비 후 만 부), [反轉地球]( 판 ? 디 추), [零零七]( 링 링 치) 등 발표한 앨범마다 차트를 휩쓸며 중화권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켰으며, 최근 발표한 8집 앨범 ‘808’역시 공개 직후부터 중국, 대만, 홍콩 등 중화권 8개 음악차트 1위를 올킬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은 두 사람의 바쁜 일정 탓에 2PM이 대만으로 출국했던 지난 22일 늦은 밤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이 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처음 만나는 자리였지만 어느 때 보다 즐거운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소식이 알려진 후 중화권 내 닉쿤과 2PM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졌다는 후문이다.

닉쿤은 “새롭고 즐거운 경험이었고, 뮤직비디오가 굉장히 기대된다. 여러분들도 많은 기대 해 주시기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는 31일(예정) 아시아 각 국 및 온라인으로 동시 공개된다.

닉쿤(Nichkhun Buck Horvejkul) 가수, 모델
출생
1988년 6월 24일 (만22세) 용띠, 게자리
출생지
미국
신체
키180cm, 체중64kg | O형
그룹
2PM
가족
형 니찬, 동생 야닌  
데뷔
2008년 2PM 싱글 앨범 'Hottest time of the day'
소속
JYP엔터테인먼트  
사이트
팬카페 트위터












《ⓒ Global NO1, Impact Your Topstarnews! 연예, 스타 보도자료 수신:report@topstarnews.co.kr



 ⓒTopstarnews journalist & editor: 장영권 기자 (Richard.Jang)
  * Email: Richard@topstarnews.co.kr
  * Twitter: topstarwire
  * Facebook: topstarnews
 
  * Official Facebook: http://www.facebook.com/TopStar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