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가 됐던 ‘나는 가수다’의 음원이 벅스의 실시간 인기 차트를 점령했다.
MBC ‘나는 가수다’는 방송이 끝난 후 음원이 발매되며 실시간 차트 1위부터 7위까지 모두 점령 중이다.
김범수의 ‘제발’이 실시간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으며, 안타깝게 7위를 차지한 정엽의 ‘잊을께’는 마찬가지로 차트에서도 7위를 차지했다.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방송의 청중평가단과 대중의 평가가 완벽히 일치하고 있다. 방송에서 밝혀지지 않은 순위가 궁금하다면, 벅스 실시간 차트를 통해 2위부터 6위까지의 순위를 가늠해볼 만 하다.
나가수는 방송에선 1위와 7위만을 공개한다. 어제 방송에선 김범수가 25%의 득표로 1위를 차지했고, 정엽이 9%의 득표로 7위를 차지했었다. 평균적으로 보면 2위~6위 사이의 5명이 66%의 표를 나누어 갖게 되므로 5명의 평균적인 득표율은 13.2%에 해당한다.
아래 순위는 28일 오전 11시 순위로 방송 직후 순위와는 또 다른 순위를 보여주고 있으나, 1위와 7위는 동일하다.
재도전 논란을 일으켰던 김건모는 ‘You Are My Lady’로 2위를 차지했다.
김건모의 음악을 멋지게 라틴음악으로 소화한 박정현의 ‘첫사랑’이 3위.
한을 담은 목소리의 백지영은 ‘약속’을 통해 4위.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윤도현은 ‘Dash’로 5위.
박정현의 R&B를 멋진 재즈풍으로 소화한 이소라는 ‘나의 하루’로 6위.
이밖에 오늘 신보를 발매한 양파가 ‘아파 아이야’, ‘너라면 좋겠어’로 각각 8,9위를 차지했으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씨엔블루의 ‘직감’은 10위에 랭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