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레지던트' 최수종-하희라, 연기력에 시청자 호평.. 시청률6.3%로 시작

사진: 프레지던트 방송캡쳐

사진: 프레지던트 방송캡쳐


지난 15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수목극 ‘프레지던트’(극본 손영목, 정현민, 손지혜 연출 김형일/제작 필림이지 엔터테인먼트)에서
주인공의 최수종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영부인 하희라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방송 직후 해당 시청자 게시판에는 “최수종의 연기는 정말 포스와 카리스마가 넘친다. 그가 연기하는 장일준의 매력에 빠질 것 같다”는 호평이 이어졌으며, “앞으로 보다 현실적이고 훌륭한 대통령을 만들어달라” “부부의 부부 연기를 보는 것이 매우 흥미로웠고 더욱 실감났다”는 당부와 호응이 있었다.

한편, 한 정치인의 삶을 통해 대한민국 대통령 선거과정을 생생하게 그려낼 리얼 정치극 ‘프레지던트’ 2부에서는 당내 경선에서 승리하기 위한 치열한 두뇌싸움에서부터 숨겨진 아들 유민기의 ‘아버지 알아가기’ 과정이 더욱 스피디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16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프레지던트'가 첫 회에서 전작 '도망자 플랜B'의 평균 시청률인 13.6%보다 낮은, 시청률 6.3%(전국기준)를 기록했다.

'프레지던트'는 3선 국회의원 장일준(최수종 분)이 당내 경선을 거쳐 대통령이 되기까지 과정을 그린 정치 드라마로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19년 만에 동반 출연해 화제가 됐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SBS '대물'은 25.7%, MBC '즐거운 나의 집'은 9.9%의 시청률을 보였다.

사진출처: 프레지던트 홈페이지





프레지던트

본방정보
KBS2 (수, 목) 오후 09:55~ 방송중 (총 24부작)
추가편성
KBS2, tvN 자세히 보기
시청률
6.5% (2010.12.15 TNmS 제공)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사
필림이지엔터테인먼트
제작진
연출 김형일 | 극본 손영목, 정현민, 손지혜
소개
한국의 대통령 선거과정을 통해, 정치의 정도와 우리의 미래상에 적합... 더보기
대표사이트
http://www.kbs.co.kr/drama/president


ⓒ Global NO1,  Impact Your Topstarnews! 연예, 스타 보도자료 수신: report@topstarnews.co.kr

Topstarnews Journalist Peter.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