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현주를 닮은 화제의 얼짱 박경희


1.간단하게 자기소개를 하자면?
박경희 
나이 22
키169
체중 47

2.본인의 미래희망 직업, 목표, 꿈이있다면? 
가수입니다.

3.현재 자신의 직업은? 최근에 한 경력사항? 
가수지망생입니다! 현재는트레이닝중입니다.

4.왜 그 직업을 하려고 하는가? 그꿈을 이루려고하는가? 
어렸을때부터 TV를 보고 춤을 따라했습니다. 빛나고 싶었습니다. 꼭 하고 싶습니다.

5.그 직업(꿈)을 이루기위해 어떤노력을 하고있는가?
보컬트레이닝과 연기, 댄스를 배우고 있습니다.
트레이닝이 끝나면 집에 와서도 줄곧 발음연습을 합니다. 제가 좀 발음이 샌다는 소리를 들어서 더욱 발음에 신경쓰고 있습니다.


6.어떤 스타가 본인이 좋아하는 닮고싶은 존경하는 사람인가? 
유인나씨를 존경합니다. 자신의 꿈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긴 연습생활이 힘들텐데 그 기간을 버텼다는 점만으로도 스타라 생각됩니다.

7.새해가 밝았다 본인의 희망, 소원, 목표가 있다면?
올해에는 모든 일이 잘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새해에는 더욱더 발전하는 모습이 보일거라고 믿습니다

8.본인의 신체부분중 제일 자신있는 부분은 어디인가?
입술.
솔직히 자신있는 부위라고 꼽진않는데요. 사람들이 자꾸 보톡스를 맞았냐고 합니다. 어릴적엔 친구들한테 놀림도 받고 그랬어요. 두꺼운 입술 때문에.

9.본인의 신체컴플렉스가 있다면 어느 부분인가?
요즘 베이글녀가 이슈인데, 베이비 페이스는 맞는거 같은데. 글래머로 불리기엔 가슴이 빈약해요.

10.지금당장 무료로 성형을 해준다면 어디를 하고싶은가? 그이유는?
가슴



11.소속사가 있다면? 소속사는 어떤 회사인가? 소속사가 없다면 어떤 회사에 들어가고싶은가? 그회사이름은? 이유는? 
휘애드. 믿을 수 있는 책임감 있는 회사입니다.

12.연예인이란 꿈을 포기하고싶은적이있는가? 있다면? 
이런말하면 조금 건방져 보일 수도 있지만 나이를 먹을 수록 약간 두려웠습니다. 저만 너무 늦은 건 아닌지. 하지만 이젠 깨달았습니다. 가장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시기란 것을요.

13.본인이 실물이 낫다고 생각하는가? 사진이 더 낫다고 생각하는가? 
항상 사진을 찍으면 친구들은 제가 아니라고 했습니다. 왠지 모르게 실물이랑 이미지가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실물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14.연예계 개선해야될 점이나 연예계 관계자들한테 바라는 점이 있다면?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15.베이글녀, 몸짱, 얼짱 등 많은 수식어가 이슈가 되고 있다. 이런 수식어가 본인에게 붙는다면? 이런 수식어를 어떻게 생각하는가?
이런 수식어들이 다 자기들의 개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식어 하나로 이미지가 달라지고 자기 자신의 생각도 달라지는거 같아요. 제가제기준으로 수식어를 붙이자면 솔직히 잘모르겠습니다.



16.본인은 어떤 촬영을 하고싶은가? 그 이유는? 
푸른 풀밭에서 해맑게 웃는 사진촬영을 해보고 싶습니다. 보는 사람까지 속시원해 보이는 사진이요.

17.제일 듣기 싫은 소리는?
차가워 보인다는 말입니다. 두터운 입술 때문인지 가만히 있으면 입술이 오리입술 같아져서 삐졋냐고 화낫냐고 물어봅니다.

18.듣고싶은 말은?
인상 좋다는 말이 가장 듣기 좋습니다. ^^ 인상이 선해 보인다 라는소리도 너무 좋구요.

19.본인의 컨셉 이미지를 설명해줄수있는가? 본인의 캐릭터는? 어떤 광고가 어울리는가? 어떤 역할이 어울리는가?
저의 캐릭터는 속으론 어리버리하고 길치에 사오정이지만, 겉으로보기엔 차가운 도시여자 라고 표현하고 싶어요. 저는 약간 박력있는 광고를 찍어보고 싶습니다. 

20.본인이 스캔들이 나고 싶은 이성 연예인이 있다면 누구?
정일우



21.본인이 좋아하는 노래, 가수가 있다면?
미ㅆ에이를 좋아합니다. 배드걸굿걸이란 노래가 너무 인상적이고, 특히 스트레칭하는 듯한 안무가 매우 마음에 듭니다. 유트브로 찾아서 보곤 했습니다. 춤출 때 부드러운듯하면서 안무가 딱딱 떨어지는 느낌을 너무 배우고 싶습니다.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는 노래인것 같습니다.

22.요즘 본인에게 있어 최대 관심사는 무엇인가? 

23.유명한 연예인이 부러운 점이 있다면 어떤 점이 가장 부러운가? 
그만한 인지도와 인기를 얻을 때까지 얼마나 힘들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정상에 올랐을 때가 가장 부럽습니다. 당연히 무대에 서있는모습이 부럽겠지요 ^^

24.본인에게 버릇이 있다면?
가끔 중요한 자리에 가서 이리저리 눈을 굴리곤 합니다. 중요한 얘기를 할때 주위를 살피는 버릇도 있는 거 같아요.

25.술버릇이 있다면?
술버릇이라곤 크게 없는데 크게 웃고 신나서 말이 많아집니다. 이상하게도 술만 마시면 기분이 좋아져서 문제인거 같아요.



26.본인 별명이있다면? 이유는?
콩콩이. 제가 키우는 고양이 이름이 콩콩이거든요. 매일 콩콩 뛰어다녀서 콩콩이라고 지었어요. 제가 5년정도 키운 고양이인데요. 제 주위에서 콩콩이 모르면 간첩일 정도에요. 저랑 하는 짓이 똑같다구 콩콩이래요. 제가 콩콩이처럼 돌아다니고 할일 없이 움직이는 걸 좋아하거든요.

27.부모님이 연예인 하는 것에 대하여 반대한 적은 없는가? 왜그런거 같은가?
반대한 적은 없지만 시작하려면 열심히 하라고 응원을 해주셨습니다. 저희 부모님은 제가 하고 싶어하는걸 도와주시는 분입니다.

28.이런 인터뷰질문에 답하는 것이 처음인가? 어떤가? 재밌는가? 이유는?
이런 인터뷰 질문을 답하는 것이 처음이라서 뭐라고 적어야할지 고민이 많이 되지만 한편으론 저에 대한 답변을 하는 것이 참 재미있다고 생각해요. 이런 질문과 답변이 처음인지라 답변 하나하나가 색다르고 집중하게 됩니다.

29.이성친구가있다면 연예계쪽일을 하는것을 반대하지않는가? 이유는? 찬성한다면 이유는?글쎄요 이성친구가있을때 연예계쪽을시도해보지않았습니다 지금은 이성친구가없어서그런건잘모르겟습니다 ^^

30.본인이 즐겨보는 드라마는? 영화는? 이유는?
시크릿가든. 요즘 제일 뜨는 드라마 같은데요. 주말마다 기대가되요. 그리구 무엇보다 시크릿가든 작가님의 상상력이 매우 풍부하신거같아요. 저도 가끔 그런 생각을 했어요. 존경하는배우와 몸이 바뀌면 어떨까 하구요. 몸이 바뀔 수 있다면 한번 바뀌어서 저도 현빈처럼 내가 누군지 알어?라고 해보고 싶습니다.



31.자신에게 있어 사람을 평가하는 3가지 기준은?
인내심, 말투, 거짓말

32.애교가 있다고 생각하는가? 본인의 애교부릴때 하는 것은? 
목소리 톤이 얇아져요. 가끔 콩콩이 소리도 내요 냥~냥 이라구요. 애교를 부릴땐 표정이달라지는거같아요 ^^

33.본인에게 스토커 팬이 생긴다면? 어떻게 대처할것인가?
일단 타이를거 같습니다! 생각하기만 해도 팬이 생긴다는건 행복한 일 같은데요. 스토커팬 때문에 난처하다면 그건 더욱 더 행복한 고민일거라고 봅니다. 그런데 한편으론 무서울 거 같습니다. 저는 겁이 많아서 만약 그런 팬이 생긴다면 집밖에서 나오질 않는다거나 친구랑 꼭 붙어있을거 같아요.

34.악플에 시달린다면? 어떤 악플이 많을 것 같은가? 본인이 악플에 답변댓글을 단다면 뭐라고 달것인가? 
제대로된 가수를 보고 싶다 뭐 보고 뽑은거냐 라는 악플이 달릴것 같은데요. 실력이 부족하더라도 노력을 하면 다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꾸준히 발전할 것입니다. 많은 악플이 생기더라도 악플도 없고 관심없는 스타보다는 차라리 악플이라도 많은 스타가 낳은거 같아요.

35.연예인이랑 결혼하고싶은가? 좋다면 싫다면 그이유는?아직까진 연예인과의결혼은하고싶지않습니다 ^^ 정말사랑하는사람이생기면 연예인이더라도하겠지요 하지만 부모가다바쁘더라면 나중에 태어날 아기가 불행할것같습니다 
 


36.본인의 한달수익은?
트레이닝 때문에 일을 많이 하지 못하구요. 간간히 주말에 아르바이트를 합니다.

37.본인 수익에 만족하는가? 못한다면 그 이유는? 많이 벌기위해 하는 노력은?
수익에 만족할 수는 없지만 만족하기 위해서 제가 시간을 맞추고 있습니다. 틈틈히 일을 하려 생각중입니다 ^^ 

38.가족관계는?
엄마 아빠 언니

39.이성을 볼때 가장 먼저보는 곳은?
피부 치아

40.가장 행복했던 순간은?
제가 실수를 많이해서 운전면허 기능을 다섯번이나 떨어졌는데요. 도로주행은 한번에 붙었어요. 그때의 기쁨을 아직도 잊지 못하겠어요. 그때가 가장 기뻤던 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41.가장 잊고 싶던 순간은?
아직은 없는거 같아요.

42.본인의 인생 좌우명이 있다면? 없다면 지금 만든다면?
노력하면 뭐든 할 수 있다!!

43.10년후 모습은?
모든 꿈이 이루어져서 안정된 삶을 살고싶어요.

44.자신의 성격은? 
친해지면 무척 재미있고 정이 많고 속이 따뜻한 사람입니다.

45.본인에게 있어 사랑이란?
핸드폰

46.본인에게 있어 연예인이란?

47.본인이 아끼는 보물이 있다면 그 이유는?
목걸이. 어렸을 때 엄마가 어린이날 목걸이를 사주셨는데요. 전 그목걸이를 한번도 풀고 다닌 적이 없어요.

48.스트레스 해소 방법은?
한강이나 뻥뚤린 공원 같은 데에 가서 소리를 지르면 속이 시원합니다. 술보다는 공기 좋은데에 가서 휴식을 취하고 오면 스트레스가 다 해소되는 기분이 들거든요^^

49.마지막으로 이 기사를 읽는 사람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제 기사가 약간 엉성하고 지루하진 않으셨나요? 다른사람의 얘기를 주의깊게 읽어주시기 힘드셨을텐데 감사합니다.^^ 한번의 경험으로 나중엔 더 재미있는 기사를 쓸 수 있을거 같아요. 
새해엔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Global NO1, Impact Your Topstarnews! 연예, 스타 보도자료 수신: report@topstarnews.co.kr



 ⓒTopstarnews IT Journalist & Columnist: Dino
  * Email: Dino@topstarnews.co.kr
  * Twitter: trendspottor
  * Facebook: mediatrend
 
  * Official Facebook: http://www.facebook.com/TopStarNews.Net